이 집 장르물 잘하네..! 베일 벗은 OCN 신작 'WATCHER(왓쳐)' 한석규X서강준X김현주

이 집 장르물 잘하네..! 베일 벗은 OCN 신작 ‘WATCHER(왓쳐)’ 한석규X서강준X김현주

오는 7월 첫방송될 OCN 토일오리지널 ‘왓쳐(WATCHER)’의 눈을 사로잡는 강렬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국내 최초 내부 감찰 스릴러라는 주제에 맞게, 티저 포스터 역시 주연 3인방의 눈을 강조하며 감시자의 시선을 표현했다.

무언가를 지켜보는듯한 세 사람의 예리한 눈빛은 그들이 바라보는 대상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왓쳐’는 비극적 사건에 얽혔던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심리스릴러를 그린다.

부패를 목격한 검찰 한석규살인을 목격한 순경 서강준, 그리고 거짓을 목격한 변호사 김현주가 탄생시킬 역대급 비리수사팀의 활약에 벌써 기대가 쏠린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과 더불어 화려한 연출진 역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디테일한 연출력의 대가 안길호PD ‘굿와이프’에서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녹여 호평을 받은 한상운 작가가 의기투합해 차원이 다른 내부 감찰 스릴러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왓쳐’ 제작진은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가 만들어 낼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티저포스터다. 한 컷의 눈빛에 여러 감정선을 담아내며 강한 임팩트를 만들어 냈다”며 “진실을 좇는 비리수사팀으로 호흡을 맞추는 세 배우의 치밀한 연기와 시너지가 심리 스릴러의 짜릿한 재미와 진수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티저 이미지만으로 강렬한 흡입력을 내뿜으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왓쳐’는 보이스3 후속으로, 오는 7월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티저랑 갭차이 무엇..? 귀엽고 잘생기고 예쁘고 다하는 배우들 보러가기!


│관련 인기글

얼굴천재 서강준의 첫 장르물 도전..! ‘경찰내부 비리조사팀’을 소재로 한 OCN 신작 ‘WATCHER’ (영상)

얼굴천재 서강준의 첫 장르물 도전..! ‘경찰내부 비리조사팀’을 소재로 한 OCN 신작 ‘WATCHER’ (영상)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