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천재 서강준의 첫 장르물 도전..! '경찰내부 비리조사팀'을 소재로 한 OCN 신작 'WATCHER' (영상)

얼굴천재 서강준의 첫 장르물 도전..! ‘경찰내부 비리조사팀’을 소재로 한 OCN 신작 ‘WATCHER’ (영상)

‘보이스 3’의 후속으로 7월 첫 방송될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의 티저 프로모 영상이 공개됐다.

수많은 건물 속 배우들의 크레딧이 펼쳐지며 도시 곳곳의 모습을 살펴보는 시선과 함께 티저가 시작된다.

또한 하이앵글에서 보여지는 자막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요 소재로써 선보이는 감찰반을 강조한다.

마지막엔 한석규의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 음성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15초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긴장감 넘치는 씬들과 사운드는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미 한석규, 김현주, 서강준 등 명품 배우들의 출연 확정으로 큰 화제를 모은 ‘WATCHER’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 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국내 최초 내부 감찰 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심리 스릴러를 그릴 예정이다.

믿고 보는 장르물 명가 OCN ‘비밀의 숲’ 안길호 PD 그리고 ‘굿 와이프’ 한상운 작가의 만남이 어떤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궁금하다면,

오는 7월 OCN에서 확인하자.

 

▶ 티저영상 보러가기!

▶ 벌써 재밌다~! 대본리딩 현장 보러가기 ♥


│관련 인기글

장르물 덕후들 가슴뛰게 하는 ‘대박적’ 2019 OCN 드라마 라인업 총정리

장르물 덕후들 가슴뛰게 하는 ‘대박적’ 2019 OCN 드라마 라인업 총정리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