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OCN 드라마에서 완전 '빙의' 하고픈 고준희룩 모음.JPG

새 OCN 드라마에서 완전 ‘빙의’ 하고픈 고준희룩 모음.JPG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빙의>가 지난 주 1, 2회를 첫 방영하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형사 강필성(송새벽), 그리고 영이 강한 영매 홍서정(고준희)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서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쫒아가는 ‘영혼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미지 출처: 고준희 인스타그램]

패션의 아이콘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고준희는 인터뷰 중 “극중 서정은 옷을 남다른 센스로 잘 고르는 능력을 가졌는데, 감독님께서 저라는 사람을 보고 느낀 부분을 캐릭터에 녹여내 주신 것 같다” 고 말하며 앞으로 극중 서정의 스타일링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미지 출처: OCN, 이하동일]

단발병을 부르는 시크한 헤어와 무심한 듯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기존의 무겁고 어두운 이미지의 영매가 아닌 스타일리쉬하고 통통튀는 ‘고준희표’ 영매를 볼 수 있다.

타고난 패션감각으로 친구 옷가게  MD 일을 하고 있는 서정은 평소 오버핏 스타일로 톰보이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컬러를 매칭, 아래는 시크하게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1.  유니크한 ‘영매룩’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버핏 점퍼닥터마틴워커를 매치하고 핸드백 보다는 캐주얼한  페니백백팩을 메는 모습을 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오버핏의 항공점퍼와 블랙 스키니진, 네온 컬러의 이너와 독특한 프린팅의 니트를 매칭해 알 수 없는 매력의 유니크한 영매룩을 완성.

2.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쉬한 ‘홈웨어룩’편안하지만 독특한 컬러매칭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로브를 매칭해 포인트를 준 서정의 홈웨어 룩.

3. 설렘 가득 ‘소개팅룩’2화에서는 강필성과의 저녁약속에 설레는 서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핫핑크 컬러의 케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린 서정의 소개팅룩.

 

준희에 ‘빙의’하면 운트이는 ‘고준희표’ 홍서정룩을 보고 싶다면?

[이미지 출처: 네이버TV]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이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영혼을 쫒는 스릴러’ OCN 오리지널 <빙의>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매력적인 영매 홍서정의 룩이 궁금한 사람들은 모두 본.방.사.수!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