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우아한 분위기로 또 리즈 갱신한 '선미'의 스와로브스키 화보 (사진)

고혹+우아한 분위기로 또 리즈 갱신한 ‘선미’의 스와로브스키 화보 (사진)

[이미지 출처 : 스와로브스키 (이하 동일)]

124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2019년 새로운 뮤즈로 가수 선미를 발탁했다.

평소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선미는 매 시즌 다채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털 주얼리를 선보이며 주얼리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얼굴로 함께하게 됐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스와로브스키의 신제품 ‘대즐링 스완 컬렉션(Dazzling Swan Collection)’을 착용해 로맨틱하고 우아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와로브스키와 환상의 조합을 보여줬다.

[이미지 출처 : 선미 인스타그램]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담당자는 “시간이 갈수록 대체할 수 없는 다양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선미의 모습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스와로브스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라며, “새로운 뮤즈인 선미와 함께 ‘모두를 위한 광채(Brilliance for all)’라는 스와로브스키의 브랜드 메시지와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선미의 스와로브스키 화보 사진들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스와로브스키 코리아(@swarovski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