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 1년에 한 번 '50%', 2019 러쉬 프레쉬 세일 품목과 추천템?

(~2/13) 1년에 한 번 ‘50%’, 2019 러쉬 프레쉬 세일 품목과 추천템?

[이미지 출처: 러쉬 코리아 인스타그램 (하단 동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프레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세일로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한다는 글로벌 가이드에 맞춰 진행된다.

2019 프레쉬 세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7일(목)부터 2월 11일(월)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2월 9일(토)부터 2월 13일(수)까지 진행된다.

동일품목은 1인당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 케어, 비누, 기프트 등이 프레쉬 세일 기간동안 판매되며, 한정판 ‘2018 윈터 컬렉션’ 또한 포함된다..

하지만 채러티 팟, 향수, 보디 스프레이, 페이셜 솝, 프레쉬 마스크, 프레쉬 클렌져, 보디 앤 페이스 마스크, 캔버스 백, 낫랩(Knot Wrap), 틴 케이스 등은 프레쉬 세일에서 제외된다.

품절된 프레쉬 세일 제품들의 재입고 계획은 없다고하니 품절대란이 일어나기 전 구입해야 한다.

그렇다면 세일 품목 중 어떤 것을 구매해야할까?

#인터갈라틱

화려한 배쓰밤의 끝판왕!은 인터갈라틱이라고 할 수 있다.

메인인 파란색을 시작으로 퍼져나가는 각종 색이 마치 은하수를 연상시킨다.

#섹스밤

이름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로맨틱한 배쓰밤이다.

퍼져나가는 쟈스민과 클라라세이지, 일랑일랑향을 맡고 있으면 저절로 분위기와 호감도가 상승할지도.

#그리스 라이트닝

피부의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라면 티트리 성분이 포함된 여드름 스팟 제품, 그리스 라이트닝을 추천한다.

타사 제품들과 다르게 펌핑 타입에 라이트한 텍스쳐를 가지고 있다.

  #루츠

두피의 열로 인해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꼭 추천하는 트리트먼트이다.

민트향과 함께 퍼져나가는 쿨링감 때문에 공병을 부르는 아이템이라고.

#슬리피

‘트와일라잇’ 바디 미스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추천받았을 법한 바디로션이다.

달달하고도 향긋한 자스민향의 바디 로션으로 건조한 사람들이 쓰기 좋은 꾸덕한 질감이다.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