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보면 당장 '알.궁.추' 본방 로그인 가능한 1~11회 '5분'정리

이것만 보면 당장 ‘알.궁.추’ 본방 로그인 가능한 1~11회 ‘5분’정리

스페인 그라나다에 살며 한인민박을 운영하고, 기타리스트를 꿈꿨던 소녀가장 희주는 어느날 운명같이 찾아온 한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바로 자신이 운영하던 한인민박을 100억에 팔라는 유명 투자회사 대표 유진우를 만나게 되죠.

가난한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생각에 희주는 한인민박을 넘기게 되고, 부자가 됩니다.

사실 유진우가 그라나다에 온 이유는 한 AR게임을 사기 위한 목적으로, 플레이를 해봄과 동시에 이 게임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죠.

그리고 그는 이 AR 게임을 차지하기 위해 라이벌 관계인 차형석과 경쟁하던 중, 게임의 소유권이 희주의 한인민박과 관련있는 것을 확인하고

그 게임의 소유권을 차지하기위해 한인민박을 사들입니다.

게임을 하던 중, 진우는 치열한 접전 끝에 차형석을 게임 속에서 죽이게 되는데,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다음날 차형석이 자신과 싸웠던 그 벤치에서 죽은채로 발견된 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노래와 번개가 치면, 죽은 차형석이 NPC 캐릭터로 게임 속에 나타나 자신을 계속 죽이려고 하는 것이죠.

차형석과 싸우던 유진우는 접전 중 계단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게임속에서 다치면 현실에도 반영이 되어 진우는 이때의 사고로 다리를 다치게 됩니다.

게임이 이상하다는 것을 진우는 눈치채고, 주변 사람들에게 계속 말하지만 미친 사람 취급 당하죠.

그리고 이 와중에도 죽은 차형석은 게임 속에서 계속 나타나 죽지 않으려면 싸워야하는 상황이 계속됩니다.

게임 밖의 다른 사람이 곁에 있거나 잠을 자면 차형석이 나타나지 않는다는걸 깨달은 진우는 술과 약에 의존하고,

어느새 희주에게도 의지하게 되죠.

하지만 진우는 그라나를 떠나게 됩니다.

희주에게는 말도 없이 그라나다를 떠나고, 진우에 대한 희주의 모든 신뢰는 깨져버리죠.

하지만 진우 앞에는 계속 죽은 차형석이 보이게 됩니다.

이 때문에 한국에 돌아와서 진우는 게임 개발자인 세주의 레벨이 90몇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게임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특급 훈련을 하며 세상밖으로 사라집니다.

그런 진우가 세상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것은 차형석이 죽은지 1년이 되는 날 추모식, 이 곳에서도 죽은 차형석은 여전히 게임에 나타나 진우를 괴롭힙니다.

진우는 그리고 오랜만에 희주의 모습을 한 NPC 엠마를 회사에서 보게 되고, 희주가 가족들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것도 듣게되죠.

희주를 사실 보고싶어 했던 진우는 희주의 공방 앞에서 재회를 하게 됩니다.

진우가 떠나던 날의 진실을 알게 된 희주.

사실 그는 세주의 행적을 찾기 위해 그라나다를 떠난 것이었고 세주가 행방불명인 것을 아직 모르는 희주에게 사실을 말할 수없어 그냥 떠났던 것이죠.

이걸 알게 된 희주는 그라나다로 돌아가야겠다고 하지만 진우는 자신이 가겠다고 합니다.

폭풍 레벨업으로 90이 된 진우에게 마스터 세주의 전령을 가진 새가 도착하고, 비밀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그 퀘스트의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그라나다에 가야하고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진우는 서비서와 함께 그라나다로 향합니다.

그리고 희주에게는 자신의 게임 장면을 보고 있으면 세주를 만날 수있다고 하죠.

그라나다에 도착한 두사람.

하지만 갑자기 모든 NPC의 공격이 시작되며 두사람이 떨어지게 되고, 결국 레벨이 낮았던 서비서가 죽게 됩니다.

또한 퀘스트를 깨는 것도 실패한 진우는 희주의 도움으로 겨우 목숨만 건지죠.

한국에 돌아온 진우, 하지만 이젠 다들 그가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차병준 대표는 주주총회에서 진우의 대표자리를 박탈시키고 게임 서버 또한 닫게됩니다.


희주에게 자신을 믿어줄 수 있는지 묻는 진우, 두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하게되고 달콤한 연애를 시작합니다.

진우는 알함브라 궁전에서 퀘스트는 끝나지 않았다고, 게임은 계속 되어야 한다고 말하죠.

진우와 희주 두사람의 사랑은 계속 될 수 있을지, 과연 세주는 살아 있을지, 이 게임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결말이 궁금하다면 토요일 밤 9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확인해보자.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