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에서 만나 '실제 연인'된 연예인 커플 6쌍

작품에서 만나 ‘실제 연인’된 연예인 커플 6쌍

드라마나 영화에서 만나 알콩달콩 사랑을 키우고 있는 연예인 커플을 모아봤다.
안재현♥구혜선, 송혜교♥송중기 커플 등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은 제외했다.
1. 류준열-혜리
[이미지 출처 : 혜리 인스타그램]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2015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극 중에서 삼각관계에 놓였던 두 사람은 결국 이어지지 않았지만 실제 연인으로 맺어져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최근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두 사람이 여전히 잘 만나고 있음이 알려졌다.
2. 현우-표예진
[이미지 출처 : 현우 인스타그램]
배우 현우, 표예진 씨는 2017년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인 지난 7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3. 이준-정소민
[이미지 출처 : 디스패치]
배우 이준, 정소민 씨는 지난 2017년 종영한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군복무 중 휴가를 나온 이준이 정소민 씨와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7년 10월부터 교제 중이다.
4. 윤현민-백진희
[이미지 출처 : 백진희 인스타그램]
배우 윤현민, 백진희 씨 커플은 지난 2016년 종영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3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은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 이주승-손은서
[이미지 출처 : 이주승 인스타그램]
배우 이주승, 손은서 씨는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드라마 ‘보이스’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2017년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연애를 즐기고 있다.
6. 라미 말렉(Rami Malek)-루시 보인턴(Lucy Boynton)
[이미지 출처 :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2018년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은 영화 촬영 이후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라미 말렉이 13살 연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facebook
  • twitter
  •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