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민석을 썸타게 해준 「은주의 방」 ‘인테리어 소품’ 파는 곳.

첫 화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은주의 방’이 연일 화제다.
최근에는 극 중 민석군으로 나오는 ‘김재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여주 사진을 올리며 #여친짤 #본방사수 등의 해쉬태그를 달아, 실제 연인인 듯한 모습을 풍겨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2월 5일 방송된 <은주의 방> 5화에서 단연 화제된 것은 은주의 본격 ‘셀프 인테리어’ 라이프이다.
은주는 먼저 ‘올리브영‘에 방문해, 페인트와 롤러 등 인테리어 용품 및 다양한 소품들을 구매했다.
해당 방송이 나간 뒤, 많은 시청자들은 “올리브영에서 인테리어 용품도 살 수 있냐“며 “어느 지점 올리브영인지 궁금하다” 등의 관심을 보였다.
은주가 셀프 인테리어 재료를 구매한 올리브영 위치는 바로 ‘서울대 입구 중앙점‘이다.
대학가에 위치한 이 곳은 다른 지점과는 다르게,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1인 가구 맞춤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소품들을 만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로 확 달라진 은주의 방을 부러워하는 많은 시청자들도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을 방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은주의 방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한편, <은주의 방> 6화에서부터는 민석이와 재현이가 마주하면서 이들의 삼각관계가 도드라지면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삼각관계 러브라인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올리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STUDIOONSTY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