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본업보다 '다른 것' 더 잘한다는 정준영 근황.jpg

‘가수’ 본업보다 ‘다른 것’ 더 잘한다는 정준영 근황.jpg

정준영의 본업은 가수다.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영국, 중국, 필리핀 등 다양한 나라에서 살았으며 가수를 하고 싶어 17살에 한국으로 넘어왔다.

이제 30살에 접어든 ‘하고 싶은 일 다 하고 살기’로 유명한 정준영의 직업을 알아본다.

1.피팅모델

정준영은 한국에 와서 돈을 벌기 위해 ‘피팅 알바’를 시작했다. 184cm의 훤칠한 키와 65kg이라는 마른 몸매로 포스 넘치는 핏을 선보였다.

[이미지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

2.예능인

Comedy TV ‘얼짱시대5’에 출연했던 정준영은 당시 배우 강동원 닮은꼴로 온라인에서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이미지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

가수 데뷔 후에는 KBS ‘1박 2일’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tvN ‘짠내투어’에서 활약 중이다.

[이미지 출처 : sun4finger instagram]

3.배우

tvN ‘SNL코리아’에서 연기를 선보였던 정준영. 감초 같은 역할을 선보이며 이후 Mnet ’더러버’, KBS2 ‘마음의 소리’ 등에 출연했다.

[이미지 출처 : tvN SNL ] [이미지 출처 : MBC ]

스크린에도 데뷔했었다.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배우 문채원과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미지 출처 : 오늘의 연애 스틸컷 ]

4.블로거

정준영은 블로그도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지만 주로 요리, 여행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이미지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

단순히 음식을 포스팅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요리하는 과정도 찍어 올린다.

[이미지 출처 :정준영 블로그 (사진클릭시 이동) ]

5.라디오 DJ

DJ 김신영이 진행하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임시로 투입된 정준영은 한 달간 맹활약하며 DJ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미지 출처 : MBC ]

이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후 MBC FM4U ‘친한친구’, MBC 표준FM ‘정준영의 심심타파’까지 메인 DJ 역할을 맡았다.

[이미지 출처 : MBC ]

6.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로도 데뷔한 정준영. 2018년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인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합류했다.

이미 ‘부인과 오락하는 것이 로망’, ‘스케줄 때문에 게임할 시간이 없어 정말 슬프다’, ‘거의 미친놈처럼 게임이란 게임은 다 만렙을 찍는다’ 등의 발언을 통해 정준영의 게임 사랑은 널리 알려진 바 있다.

7.가수

19살 때부터 인디밴드 활동을 시작해 데뷔까지 시도했으나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로 무산됐다.

이후 정준영은 Mnet ‘슈퍼스타K4’에 도전했고 ‘TOP3’까지 진출해 실력을 입증했으며, 슈스케 이후 30여 개의 앨범을 내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지 출처 : sun4finger instagram]

8.레스토랑 사장

작년 말에는 파리에 레스토랑을 오픈 했다. 파리에서는 처음으로 미슐랭 1스타 셰프들과 협업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이미지 출처 : sun4finger instagram]

3년이 넘는 오랜 준비기간 끝에 오픈한 레스토랑으로, 한식과 양식 모두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 관련 인기글

‘11가지’ 직업을 갖고 있는 가수 ‘솔비’ 근황.jpg

  • facebook
  • twitter
  • kakao